행복을 전하는 아진돌(AginDoll)의 일상 이야기

배움의 기쁨/농학 공부

동아리연합회 송년발표회

아진돌 2011. 5. 12. 19:47

 

2010년 12월 21일(화) 저녁에는 동아리연합회 송년발표회가 있었다. 문화유산탐방 동아리 회장을 맡게 된후부터 동아리연합회 행사에도 참여하게 되었다.

옛날 대학시절에는 아르바이트하랴, 공부하랴 동아리 활동을 꿈도 꾸지 못했는데 방송대학에 입학한 후에는 옛날에 못했던 추억들을 만들고 있다.

메아리산악회 회장과 우리 문화유산탐방 동아리 총무를 맡아 수고하신 함회장께서 동아리 연합회장으로부터 공로상을 받았다.

오늘은 풍물 동아리와 기타 동아리 어울림 등의 공연이 있었고 오카리나 연주가 있었다.

지난 봄 입학식때 들어보고 오늘 연주를 들은 오카리나의 맑은 소리에 반하게 되었다.

나도 이제 그동안 바쁘다는 핑계로 손을 놓았던 하모니카 연주 연습도 다시 해보고, 기회가 되면 오카리나 연주도 배워야겠다.

그런데 언제?? ㅋㅋㅋ 정년퇴임을 해야 제대로 시간을 내게 되나? 혼자 피식 웃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