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전하는 아진돌(AginDoll)의 일상 이야기

배움의 기쁨/컴퓨터과학 공부

2013학년도 1학기 중간고사를 마치다

아진돌 2013. 5. 1. 17:28

2013년 4월 21일에 새로 이사한 캠퍼스에서 1학기 중간고사 3과목을 치렀다.

2학년 과목인 HTML/XML 과목은 HTML 프로그램 작성하는 문제가 출제되었다.

CSS 클래스가 출제될 것으로 예상했는데 아이디가 출제되었다.

Font Color 속성을 정의하는 키워드가 Color인걸 깜박하고 font-color로 정의했다.

컴퓨터 보안과 소프트웨어 공학은 열심히 공부한 덕택에 만점을 받을 것 같다.

컴퓨터 보안은 파밍을 간단하게 설명하라는 문제가 출제되어 모두들 허탈해 했다.

모두가 너무 많이 공부했다는 생각을 갖게 되었다.

다른 과들은 과제물로 대체되었는데 유독 컴퓨터과학과는 중간고사를 고집하고 있다.

어쨋든 이번 학기도 반은 지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