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전하는 아진돌(AginDoll)의 일상 이야기

대전광역시 이모저모/대전시 구경하기

대전 엑스포 시민광장

아진돌 2013. 5. 31. 11:42

 

2013년 5월 26일 저녁에 대전 엑스포 시민광장을 찾았다.

예전의 엑스포 남문광장인데 그 곳에 있던 건축물을 다시 정리하고 개명(?)한 곳이다.

마침 2013 산림박람회가 열기고 있었도 각종 꽃들이 전시되고 잇었다.

보리, 으아리, 큰으아리, 메리골드, 자란 등등

대부분의 천마 부스들이 내렸는데 야생화를 파는 부부가 한 부스를 열어 놓고 있었다.

"야생화 2화분이 3천원입니다" - 야생화 씨를 뿌려 꽃이 필때까지 쏟았을 정성을 생각하면 너무 싸다.

한밭수목원 입구 근처 공간에서는 마야 음악 연주단이 연주를 하고 있었다.

어디서 오신 분들인지는 놀라고 흥겨운 음악으로 산책 나온 시민들을 즐겁게 해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