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전하는 아진돌(AginDoll)의 일상 이야기

배움의 기쁨/컴퓨터과학 공부

2013학년도 동계계절수업 시험을 치르다.

아진돌 2014. 1. 18. 18:55

 

201415일 대전 유성구 관평동 대전충남지역대학에서 동계계절수업 시험을 치뤘다.

지난해 편입하여 바쁘게 들었던 알고리즘 과목이 C- 점수를 받아 이번에 새로 계절수업을 등록하여 시험을 보았다.

덕택에 알고리즘 과목을 다시 한번 더 공부할 기회가 되었고 점수를 A- 로 올릴 수 있었다.

이제 컴퓨터과학과 성적표에서 C학점 이하는 없게 되었다.

이 시험을 마지막으로 방송대 컴퓨터과학과 공부는 마무리가 되었다.

2년 동안 새로운 분야도 많이 배웠고 그동안 잊어버렸던 분야도 다시 공부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그동안 새로운 분야를 배우도록 기회를 주신 방송통신대학교와 가르침을 주신 교수님들께도 깊이 감사드리고

학우님들께서 고마움을 전합니다. 

언제나 빠르게 변화하는 컴퓨터과학 분야의 공부는 이제부터가 시작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