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전하는 아진돌(AginDoll)의 일상 이야기

즐거운 여행 /행복찾아 가본곳

서초구 외교센터내 더모스트웨딩홀에 다녀오다

아진돌 2018. 4. 29. 13:08

2018년 4월 28일(토) 고등학교 친구의 차남 결혼식이 열린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255에 있는 외교센터 12층의 더모스트웨딩홀에 다녀왔다. 친구들에 비해 늦게 차남을 장가 보내는 친구를 축하해 주고, 오랜만에 고등학교 친구들도 만나서 기분이 좋았다. 19명이나 되는 고등학교 같은 과 친구들과 대 여섯 명 이상의 다른 과 친구들이 모였다. 중간에 다른 친구들과 헤어져 교대역 근처에서 이 교수, 유 군와 함께 임 사장을 만나 넷이서 옛날 이야기를 많이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내 인생에서 내가 어려울 때 많은 도움을 받았은 세 명의 친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늦은 귀가에도 불구하고 피로감이 거의 없었다.  

  


서초구청 옆의 국립외교원과 인접해 있는 외교센터 건물 12층에 있는 웨딩홀이다. 서울의 녹지에 들어 있는 건물이라 주변 경관이 좋았다. 예전에 문해교육 연수차 국가평생교육원에 갔을 때는 서초구청만 눈에 들어왔었는데 바로 옆에 있는 국립외교원을 오늘에야 인지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