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전하는 아진돌(AginDoll)의 일상 이야기

배움의 기쁨/컴퓨터과학 공부

대전시청자미디어센터에서 VLOG 강의를 수강하다.

아진돌 2019. 8. 25. 18:07


201985일부터 821일까지 대전광역시 유성구 도룡동에 있는 대전시청자미디어센터에서 VLOG 제작 교육을 받았다. 일주일에 두 번씩 월요일과 수요일 저녁시간에 총 6회에 걸쳐 교육을 받았다. 지난 2019625일에 정회원 교육을 받은 후 경쟁이 치열한 8월 강좌의 한 과목을 수강하게 되었다. 영상을 촬영하고 Premiere Pro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편집하는 내용을 주로 하여 관련 지식들을 폭넓게 배울 수 있었다. 관련 툴들도 소개를 받았고, 저작권에 무관하여 사용할 수 있는 사진이나 동영상 등을 제공하는 사이트들도 소개 받아서 도움이 많이 되었다. 처음으로 유튜브에 영상을 올려보기도 하였다.

(Power Point Presentation 화면 사진의 저작권은 강사님한테 있습니다. 저작권이 문제가 되면 바로 삭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