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전하는 아진돌(AginDoll)의 일상 이야기

대전광역시 이모저모/대전시 구경하기

유성온천문화축제(2023년)

아진돌 2023. 5. 13. 19:07

2023년 5월 12일(금)부터 5월 14일(일)까지 3일동안 대전광역시 유성구 온천로에서 유성온천문화축제가 열리고 있다. 계룡스파텔 잔디밭의 메인무대와 계룡스파텔 옆의 두드림무대, 온천로 3곳에서 각종 공연이 펼쳐지고 있다. 축제답게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즐기고 있다. 특히 계룡스파텔 앞 도로에 설치한 온천수 물놀이 행사 등이 흥미롭게 평쳐지고 있다. 5월 13일(토)에 잠시 동안 축제 장면을 담아 보았다. 지인의 제자분이 참여하는 난타공연도 담았다. 많은 부스들에는 제주도 종려나무로 곤충 모형을 만드시는 분이 있어서 담았다.

 

저녁 7시부터는 메인부대인 계룡스파텔 잔디밭에서는 젊은이들의 DJ Party가 열리고 두드림 무대에서는 중장년이 좋아하는 프로그램들이 진행되었다. 계룡스파텔 잔디밭에서 많은 젊은이들이 하나가 되어 함성을 지르며 춤과 노래를 즐기는 모습이 너무 멋지다. 옆에서 보는 나도 젊어지는 기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