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전하는 아진돌(AginDoll)의 일상 이야기

대전광역시 이모저모/대전시 구경하기

대전 야구장 한화이글스파크에서 야구경기를 관람하다.

아진돌 2016. 9. 18. 10:23

2016915일 추석날 아침에 차례를 모시고 아들, 손자와 함께 셋이서 프로야구 한화이글스와 롯데 자이언트 경기가 열리는 대전구장으로 야구 응원을 하러 갔다. 아내는 야구에 흥미가 없어 집을 지키겠다고 하고, 며느리는 논문 쓰느라 바빠서 스타벅스에 내려 주고 셋이서만 가게 되었다. 성묘를 가야하는 나로서는 야구장에 가는 것이 영 마음에 들지 않았으나, 손자 녀석이 야구장을 고집하는 바람에 이길 수가 없었다. 30 여년 전에 가보았던 대전 야구장을 오랜만에 가보았다. 이제는 한화이글스파크로 명명되어 있었고 관람석도 모두 바뀌어 있었다.

  

손자가 롯데 자이언트팀을 응원하다 보니 3루쪽 관람석에서 응원하게 되었다. 추석날인데도 많은 인원들이 왔다. 한화 홈구장에서 벌어진 경기에서 한화이글스가 65로 이겼다. 나는 한화도 응원하고 손자를 위해 롯데도 응원하다 보니 경기를 보기가 편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