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전하는 아진돌(AginDoll)의 일상 이야기

배움의 기쁨/컴퓨터과학 공부

제6회 국방/항공 SW기술 세미나에 참석하다

아진돌 2018. 3. 22. 11:15

2018321() 대전광역시 유성구 도룡동에 있는 대전 컨벤션센터에서 한컴MDS 주최로 개최된 제6회 국방/항공 SW 기술 세미나에 참석하였다. 321일은 춘분 날인데 대전에서 함박눈이 5cm 이상 내려서 눈이 눈을 즐겁게 해주었다. 업체 주최로 열린 기술 세미나인데도 많은 사람들이 참석하여 대 성황을 이루었다. 예전의 MDS테크놀로지사가 한글과 컴퓨터 그룹으로 편입되어 사명이 한컴MDS로 변경되었다.

 

세미나는 무기체계 SW의 효율적인 개발을 위한 솔루션 및 적용사례라는 부제로 소프트웨어 공학 툴(Tool)들에 대한 기술 세미나였다. 소프트웨어 개발의 자동화 기술에 대한 발전 모습이 경이롭다. 소프트웨어 신뢰성 시험에 대한 다양한 툴들과 기법들에 대한 세미나가 3트랙으로 실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