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전하는 아진돌(AginDoll)의 일상 이야기

즐거운 여행 /음식점 탐방

도안동 샐러드 전문점 샐요일(Salad Day)

아진돌 2020. 9. 9. 18:36

2020년 9월 2일에 담았다. 최근에 지인의 따님이 대전광역시 서구 원도안로 207번길 16-47에 샐러드 전문점을 개업했다 해서 들렸다. 지인이 공주시 정안면에서 직접 농사를 지어 보내주는 채소들과 젊은 여사장님이 직접 구입하는 식재료들로 맛있고 다양한 샐러드들을 제공하고 있었다. 최근에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 최적의 식사 거리라고 한다. 우리처럼 나이 많은 사람들의 입맛에도 잘 맞았다. 주로 전화(070-4154-1128)로 주문을 하고 고객들이 가게로 가지러 오는 방식으로 판매를 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고급 샐러드를 맛 볼 수 있다고 한다.

   

공주시 정안면에서 맛보던 단호박죽도 서비스로 제공되고 있었고, 점심 식사로는 아보가도 명란 비빔밥을 판매하고 있었다. 우리가 저녁에 간다하니 점심 특선으로 준비해둔 비빔밥 두 그릇을 남겨 놓았다가 우리에게 제공되었다. 아보가도의 묘한 식감과 명란이 얹혀진 비빔밥을 맛있게 먹었다.